회사소개

(주)엔에스 컴퍼니는 기계설비건설업으로 시작하여 품질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주)엔에스컴퍼니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주)엔에스컴퍼니는 1961년 5월에 창립하여 기계설비건설업을 시작으로 플랜트건설공사, 발전설비 정비공사 그리고 제조사업부분에서 자동차 부품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건설 사업본부]에서는 플랜트 건설공사 위주로 보온, 닥트, 기계설치, 전기, 전문소방, 강구조물사업을 수행하고 있고, 첨단산업플랜트 보온/보냉 공사분야에서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공사능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발전정비 사업본부]에서는 화력/원자력 발전정비공사 분야에서 한국수력원자력 및 발전 자회사로부터 발전설비 정비적격업체로 품질인증을 부여받아 안정적인 정비수행과 우수한 품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사업본부]에서는 2016년 경주공장 이전에 따른 최신 가공장비를 도입하여 자동차 샤시의 주요 부품인 Front Knuckle, Rear Carrier을 전문 생산하는 업체로 발전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도전”, “신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항상 초심에서 고객의 마음으로 주어진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며,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 동 진, 남 세 우